대전상공회의소 계약직원(정규직 전환) 채용 공고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실 비서 업무 및 기타 일반 행정 업무 담당 기간제 근로자 
( ○명 )

근무기간

ㆍ채용일로부터 1년(정규직 전환형)

   *  수습기간 : 채용일로부터 3개월 / 정규직 전환 심사 : 계약기간 종료 1개월 전 


담당업무

ㆍ임원실 비서 업무(일정, 의전 관리 등)

ㆍ기타 일반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성별, 학력, 전공 무관,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우대사항

ㆍ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

ㆍ대전지역 거주자

ㆍ임원 비서 업무 경험자 

ㆍ상공회의소 자격증 소지자(비서, 컴퓨터활용능력, 전산회계운용사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접수기간 : 2024년 1월 30일 (화) 11시 ~ 2024년 2월 7일 (수) 15시 

ㆍ접수방법 : 이메일 지원(kim4468@korcham.net)  *문의 042-480-3014 

ㆍ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자기소개서,

                  자필이력서, 경력기술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각 1부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