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관리팀  |  경영지원 파트 채용



담당업무

      |   청구 · 정산업무 

         ㆍ임대료 청구 및 계산서 발행

         ㆍ거래처별 계약 및 결제 관리 


      |   일반 사무보조 

         ㆍ경영지원파트 제반 업무 (전산 프로그램 관리, 서류 작성 등)

         ㆍ거래처별 CS 업무 응대 (전화, 카카오톡 채널 운영) 


근무조건 및 자격요건 

       |   정규직, 주 5일 근무 (월~금 09:00~18:00, 법정 공휴일 휴무)  

       |   학력, 나이, 성별 무관 

       |   수습 3개월 적용 (업무 능력에 따라 단축 가능) 

       |   동종 업계 경력자 or 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복리후생

          4대 보험·퇴직금 지원            점심 식대 지급 

          자유로운 연차 사용                경조사 지원 

          신입 사원 교육(OJT)              분기별 격려금 제도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채용 사이트 통해 서류 제출)  * 허위 사실 발견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서류전형    >    전화면접(1차)    >    실무자면접(2차)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