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오프라인 영업 / 제휴 전반 ㆍ시장 조사 및 타겟 분석을 기반으로 한 전략 수립 ㆍ신규 제휴 업체 발굴 및 계약 진행 ㆍ매장 단위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ㆍ매장 데이터 포함한 프로모션 성과 분석 및 개선 ㆍ관련 대행사 관리
자격요건
ㆍ오프라인 영업 / 제휴 관련 경력 3~5년 ㆍ제휴업체 대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역량 ㆍ주도적이고 도전적인 업무 스타일
우대사항
ㆍ온라인 마케팅 관련 이해도 ㆍ식음료 매장 대상 비즈니스 경험 및 포스 관련 이해도 ㆍ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MZ 타겟의 이벤트, 팝업스토어 등) 운영 경험 ㆍMS Office, Google Sheet , Notion, Slack 등 다양한 업무/협업툴 활용 능력 ㆍ스타트업 재직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