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Manager - 유명 외국계 EPC 회사

헤니앤머코이는 2006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92길 14 (대치동, 동우리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및 커리어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Office Manager - 유명 외국계
( 1명 )

담당업무

A. Executive Assistant
- Expense 정리
- 항공권 및 호텔 예약
- 그 외 support

B. HR
- 직원 급여 및 주재원 급여 / 비자관리 (외주 업체와 커뮤니케이션)
- 전반적인 직원 복지 및 인사관련 업무
- 계약서 작성 및 관리
- 채용관련 업무 담당
- 법정 의무교육 및 사내 교육프로그램 운영

C. Admin 및 IT 지원
- General OA Log 관리
- Local IT 지원
- 사내행사 주최 및 기획
- 그 외 사무실 행정업무 지원

D. Project Team admin support
- Time-sheet 정리
- 프로젝트 비용 정산 support
- 세금계산서, 인보이스 발행관련 support
- 직원 expense 정산관련 support 


자격요건

- Office Manager / 경영지원 담당자로서 5년 이상의 경력자

- 비지니스 영어 가능자 (Region HR 및 해외파견 주재원 소통에 문제없어야 함)

- 협업 마인드가 있고 의사소통에 능한 분 
- 업무 강도가 높지않아 경력단절 또는 재취업 희망자 가능합니다
- 30대 이상, 나이 무관

- 작고 안정적인 조직에서 업무에 협조적이며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근무지 : 삼성동 (출퇴근 가능한 분)

- 정규직으로 유연근무 가능
* 기타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편히 연락주세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