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A. Executive Assistant - Expense 정리 - 항공권 및 호텔 예약 - 그 외 support
B. HR - 직원 급여 및 주재원 급여 / 비자관리 (외주 업체와 커뮤니케이션) - 전반적인 직원 복지 및 인사관련 업무 - 계약서 작성 및 관리 - 채용관련 업무 담당 - 법정 의무교육 및 사내 교육프로그램 운영
C. Admin 및 IT 지원 - General OA Log 관리 - Local IT 지원 - 사내행사 주최 및 기획 - 그 외 사무실 행정업무 지원
D. Project Team admin support - Time-sheet 정리 - 프로젝트 비용 정산 support - 세금계산서, 인보이스 발행관련 support - 직원 expense 정산관련 support
자격요건
- Office Manager / 경영지원 담당자로서 5년 이상의 경력자 - 비지니스 영어 가능자 (Region HR 및 해외파견 주재원 소통에 문제없어야 함) - 협업 마인드가 있고 의사소통에 능한 분 - 업무 강도가 높지않아 경력단절 또는 재취업 희망자 가능합니다 - 30대 이상, 나이 무관 - 작고 안정적인 조직에서 업무에 협조적이며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근무지 : 삼성동 (출퇴근 가능한 분)
- 정규직으로 유연근무 가능 * 기타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편히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