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 시장 데이터 기반 상품/브랜드 소싱 - 신규 상품 개발부터 런칭까지 전반적인 프로젝트 운영 - 국내/외 온,오프라인 시장조사 및 전시회 참관을 통한 상품/소싱 업체 발굴 - 상품 채널별 판매 활성화 전략 수립 지원 - 지표 관리(매출액, 재고, 이익률 등) 통한 커머스 성장 및 개선 지원
자격요건
- 2~3년 유관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사항
- 온/오프라인 유통사에서 상품 소싱 및 MD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상품 or 해외(중국) 상품 소싱 경험을 해보신 분
- 데이터 기반 상품 개발과 운영, 실적 분석을 통한 판매 전략 수립 경험이 있는 분
- 개인 스토어 및 자사몰 등 운영 경력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