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0명 )
장비 전반에 대한 기술적 이해를 가지고 필요한 모든 부분에서 기술적인 리딩을 합니다.
ㆍ다양한 이슈 처리 노하우, 유지 보수 히스토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사내에 공유하고 타 파트너사의 요구사항 또한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검토, 정리하고 해결합니다.
ㆍ파트너사가 장비운용 중 이슈 발생 시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하고 PA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ㆍ대외적으로 여러 파트너사와의 접점이 있기 때문에 기술자이면서 영업자의 마인드로 마카스 장비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업합니다.
ㆍ계약한 장비를 설치하고 운용 방법에 대해 사용자 교육을 합니다.
ㆍ자사 장비를 사용자가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고, 기술 이슈가 발생했을 때도 이슈 해결을 리딩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
ㆍ논리적이고 체계적인 문제 해결 능력 및 기술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여러 이해관계자와 매끄럽게 협업을 진행하실 수 있는 분
ㆍ운전 가능자 / 대졸(4년제) 이상
ㆍ기술지원의 기본적인 업무가 파트너사와의 기술 기반 업무 처리이기 때문에 많은 커뮤니케이션 경험과 전기.전자 기반의 기본 지식은 필수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