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출판사는 IT, 어학, 경제경영, 인문, 취미실용, 유/아동 학습과 교양 분야 출판사로,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을 담아 30년 이상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출판은 독자와 함께 성장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독자지원 전담 부서를 10년 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서 및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등 책을 읽고 활용하는데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독자지원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동안 독자지원 업무를 함께 처리할 6개월 계약직을 채용합니다.

기본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고 있고 독자지원 업무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독자지원 담당자 1명)

담당업무

ㆍ도서(자료) 이용/학습 관련 문의, 출판사 홈페이지/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처리

 - 학습 관련 도서가 많아서 내용 문의, 연관 자료 이용 방법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임

 - 상황이나 필요에 맞는 도서를 추천해 달라는 문의가 있어 출간 도서에 대한 학습이 필요함 (어린이 도서부터 어학, IT수험서까지)


ㆍ독자가 요청한 부가 서비스 자료 관리 및 발송 업무(CD, 도서 부록 등)


ㆍ전화,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 등으로 접수되는 문의 건 처리
(전화 문의 연결은 오전 10시 ~ 오후 4시로 제한해서 온라인 문의 처리를 위한 시간을 확보함)


자격요건

ㆍ경력 : 고객지원 업무 2년 이상의 경력자

ㆍ고객을 상대하는 업무 특성에 맞는 기본적인 CS 마인드 보유

ㆍ고객 요청에 공감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대화와 문법에 맞는 글쓰기 능력 필요

ㆍ꼼꼼한 성격과 성실함,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분

ㆍ기본 사무용으로 활용 가능한 수준의 오피스(Office) 프로그램 사용 능력


우대사항

ㆍ출판사 고객 지원 관련 부서 업무 경력이 있는 분, 책을 좋아하는 분, 출판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ㆍ길벗출판사가 출판하는 분야의 도서를 자주 이용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

ㆍIT 자격증(ex. 컴퓨터활용능력, ITQ, 정보처리기사 등) 보유자(관련 분야 문의 처리에 도움이 됨)

ㆍCS 관련 분야에서 서비스 운영 관리, 해결 경험이 있는 분


근로 조건

ㆍ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6개월

ㆍ근무시간 : 하루 8시간 근무. 출근 시간은 07:30~09시 사이에 30분 단위로 본인이 결정(*업무 교육 및 적응 기간에는 고정 됨)

ㆍ연봉 : 회사 내규에 따름

ㆍ교육 훈련 등 일부를 제외하면 정규직과 비슷한 혜택과 제도 제공(‘기업 소개’에 있는 “복리후생” 중 대부분)


채용 절차

ㆍ1. 서류 전형

   - 이력서, 자기 소개서, 경력기술서(담당한 업무, 성과 위주로 작성)

ㆍ2. 실무 면접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서류 합격자가 있으면 수시로 면접을 진행합니다.


기타 사항

ㆍ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