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의 미래가 대한민국 관광,레저, 문화산업의 미래가 되게끔 하겠다는 야심찬 목표 아래 대한민국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있습니다. 업력 22년차의 우리나라 최초의 온라인 여행기업으로서, 무소의 뿔처럼 미래를 향하여 꿋꿋이 걸어오며 시스템 개발 및 보안에 아낌없는 투자를 해 온 기업입니다. 그러한 성과로 여행업계 순위 5위권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이 있었으나, 2021년 우리나라 대표 국내숙박·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 로부터 투자유치를 한 것을 계기로, 더욱 안정적으로 고객만족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 또한 그로 인해 모든 임직원이 보람을 느끼고 보답을 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담당업무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CRM(리더)

  • CRM 솔루션 도입 및 운영 관리
  • CRM 마케팅 캠페인 실행(앱 푸시, eDM, 카카오플친, 인앱 메시지 등)
  • 고객 행동/구매 데이터 통합 분석 인사이트 기반 가설 수립 및 구매 유도
  • 고객 재구매 유도 및 이탈 방지 캠페인 운영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적의 고객 경험 제공
경력 7년 이상
CRM 솔루션 도입 및 운영 관리 경험자
고객 Weblog/구매 데이터 통합 분석 및 활용 경험자(SQL, Python, GA, 에이스카운터 등)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핵심 지표 개선 경험자
데이터 분석 툴(SQL, BI tool 등) 활용 고객 행동/구매 데이터 분석 역량 보유자
CRM/CMS 시스템(Salesforce, Braze, Obzen 등) 도입 프로젝트 리딩 경험자 우대
CRM/CMS 활용 고객 마케팅 캠페인 운영 경험자 우대
여행, 커머스, 카드, 통신 업계 CRM 마케팅 경험자 우대
경영학, 통계학, 산업공학, 컴퓨터공학 관련 전공자 우대
장애인 우대

그로스 마케팅

  • 신규 고객 획득 및 기존 고객 리텐션을 위한 그로스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 유입 및 전환(Funnel) 단계별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기반 그로스 마케팅
  • 고객 여정(CDJ) Pain-point 분석 및 이탈 고객 대응 마케팅
  • 고객 활동성 KPI 분석 대시보드 설계 및 운영(GA, 에이스어카운트, BI 등)
경력 5년 이상
고객 활성화 및 리텐션 증대를 위한 그로스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경험자
고객 세그먼트 및 행동 데이터 기반 맞춤형 메시지 기획 운영 경험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핵심 지표 개선 경험자
데이터 분석 툴(SQL, BI tool 등) 활용 고객 행동/구매 데이터 분석 역량 보유자
데이터 모델링 경험(CDP,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 개발 등) 우대
여행, 커머스, 카드, 통신 업계 빅쿼리 핸들링 및 데이터 마케팅 경험자 우대
GAIQ, ADP/ADsP 자격 보유자 우대
경영학, 통계학, 산업공학, 컴퓨터공학 관련 전공자 우대
장애인 우대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일시 : 월~금, 오전9시~오후 6시
  • 급      여 : 회사내규에 따름
  • 근무지역 : (03044) 서울시 종로구 효자로23 국제항운빌딩 2~4층 (서울 3호선 경복궁역 300M 이내)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 면접
  3. 2차 면접
  4. 최종합격
  • 1차 서류전형 : 마감일로부터 3일 이내
  • 2차 면접전형 :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 개별 연락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연락

  • 수시 면접을 통해 채용공고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 접수마감 : 2024년 2월 21일(수)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 서 : 잡코리아 지원서

문의사항

기타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