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컨설팅그룹

Office Admin.(회계 및 총무)

㈜휴먼컨설팅그룹은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7억 5,000만원, 매출액 241억, 사원수 19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43 (반포동, 제일약품 사옥)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사제도 컨설팅, 인사정보시스템 구축 및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Office Admin.
( ○명 )

담당업무

ㆍ회계 업무: 세금계산서 발행, 매입/매출 전표입력, 경비 관련 자금집행전표 취합, 법인카드 관리 등

ㆍ총무 업무: 비품관리, 사무용품 재고관리, 각종 신청서 발급, 문서 및 계약서 관리 및 리셉션 업무  

ㆍ인사 업무: 내부 인사시스템 계정 관리, ·퇴사자 서류 관리, 연차/출퇴근 등 근태 관리


스킬

ㆍExcel, 더존 프로그램


핵심역량

ㆍ 성장지향성, 협동심, 성취지향성,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지속적인 발전과 열정이 뛰어나신 분

ㆍ서비스 마인드와 팀웍으로 업무 수행이 가능하신 분

밝고 친절하며, 고객 대응 능력이 좋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