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 사무 지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구매/발주, CS 전산처리, 영업지원 등 유관 업무를 경험하신 분
-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및 ER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사방넷, 이지어드민, 이카운트 등)
- Excel 활용 역량을 갖추신 분
- 영업, IT, CS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갖추신 분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 계약직, 6개월
- 근무 시간 : 09:00 ~ 16:00 (월~금, 근무 시간 일부 조정 가능**)
- 근무지 : 인천광역시 부평구 안남로 369번길 8
- 점심 식사 제공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전형 절차
ㆍ서류 전형 > 1차 전화 인터뷰(10-30분) > 2차 대면 인터뷰(30-60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지원 포지션의 특성에 따라 전형 과정 중 과제 전형 또는 추가 인터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인터뷰에서는 실무 역량과 진행하셨던 프로젝트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ㆍ포지션 특성에 따라, 사전 안내 드린 전형 외 특정 전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ㆍ인터뷰 결과 안내는 대상자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 지원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