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부문 및 상세 내용  

CS 전산 관리 사무 보조 (6개월 계약직) |  메이튼 오토랩

메이튼 오토랩은 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 메이튼의 자회사로, 트렁크 매트, 코일 매트 및 대쉬보드 커버 등 자동차용품을 생산합니다. 메이튼 오토랩에서 상품 CS 전산 처리 및 구매, 입고/출고 등 영업지원 파트의 사무 지원 업무를 담당해주실 분을 모십니다!


주요 업무

 - CS 전산 처리, 구매, 입고/출고 등 주문 관리 사무 지원 보조

 - 송장 입력, 반품, 교환 업무 지원
 - 운송장 출력
 - 기타


자격 요건

 - 경력 : 최소 1년 이상 사무지원 보조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꼼꼼하게 디테일을 살피며 업무를 수행하는 분

 
우대 사항

 - 쇼핑몰 사무 지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

 - 구매/발주, CS 전산처리, 영업지원 등 유관 업무를 경험하신 분

 -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및 ERP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사방넷, 이지어드민, 이카운트 등) 

 - Excel 활용 역량을 갖추신 분

 - 영업, IT, CS 등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갖추신 분


근무 조건

 - 근무 형태 : 계약직, 6개월
 - 근무 시간 : 09:00 ~ 16:00 (월~금, 근무 시간 일부 조정 가능**)

 - 근무지 : 인천광역시 부평구 안남로 369번길 8
 - 점심 식사 제공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차 전화 인터뷰(10-30분) > 2차 대면 인터뷰(30-60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지원 포지션의 특성에 따라 전형 과정 중 과제 전형 또는 추가 인터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인터뷰에서는 실무 역량과 진행하셨던 프로젝트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ㆍ포지션 특성에 따라, 사전 안내 드린 전형 외 특정 전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ㆍ인터뷰 결과 안내는 대상자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 지원 서류에 기재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