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ccess Manager (나스닥 상장 전자상거래솔루션회사)

피플워크㈜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_, 사원수 24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10 (역삼동, 유니온센터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영컨설팅 헤드헌팅 인재추천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Success Manager
( ○명 )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회사에서 
한국 오피스 설립에 따른 인재를 영입을 의뢰하여 오픈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 북미와 유럽본사를 두고 있으며, 
프랑스 스페인 일본 캐나다 호주 등 주요 국가에 해외 오피스를 두고 있습니다.
여섯번째 해외 오피스가 될 서울 오피스는 서울 강남지역에 둘 예정입니다.

서울 오피스 창설에 따른 역량있고 패기있는 인재를 모시고자 있습니다.


【 담당업무 】
본사 및 해외 오피스간 커뮤니케이션 
핵심 고객사 개척
고객사 관리
클라이언트별 KPI 분석


【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관련 경력 5년 이상  
SW 물류 SaaS 등 업체의 B2B 경험자
전자상거래 솔루션 전자상거래 플랫폼 경력자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상세경력 및 실적 위주) 

【 이메일지원 】
soohyun.lim@peoplework.co.kr

<문의 및 상담> 
담당 컨설턴트 임수현 대표 @ 피플워크(주)
Career Consultant, President
D) 02-6951-4930 M) 010-6359-3565
e_Mail) soohyun.lim@peoplework.co.kr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