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및 회사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처리 - 내부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활용한 고객 문의사항 처리 - Mobility Platform과 관련된 문의 사항 처리 (환불, 변경, 교환, 사용자 ID, 시스템 문제 등) -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템 문제 등) - 팀내에서 필요한 KPI 요소 및 SLA 달성
자격요건
- 학력 : 4년제 대학 졸업생 - 직종에 상관 없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고객 경험) 분야의 커리어를 개발 하실 분을 찾습니다. - 해외 글로벌 기업의 업무를 수행하며 글로벌 팀원, 수평적 문화, 해외 경험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 경력, 경험이 부족하지만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우대)고객 서비스 분야의 커리어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