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 해외 비즈니스 리딩 / 대형 프로젝트 관리 및 영업 



  주요 업무

   - 해외 가맹점 / 파트너 사 영업 및 운영 관리 업무

    - 신규 사업 프로젝트 기획 및 전반적인 리딩

    - 신규 파트너 사 발굴 및 신규 사업 모델 제휴

    - 송금사업 관련 전반적인 영업리딩

    - 싱가폴 법인 운영지원 및 신규 사업 모델 창출


 

  자격 요건

   - 핀테크 및 결제시장에서 10년 이상의 근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과/차장급)

   - 현지인 수준의 영어 구사 능력을 보유하신 분

    - 팀 관리 및 운영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해외 파트너 사 제휴 경험 및 운영 관리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 가맹점 영업 및 운영 관리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 사항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능통하신 분 (영어권 해외대학 졸업자 우대)

   -  동종업계 (VAN, PG 등) 경험자 및 해당 업무 경험자 우대 (10년 이상)



  근무 위치 
   -  NHN KCP 사옥 內 7층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72 NHN KCP)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영어 면접 또는 면접 전 코딩테스트/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