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 관계 관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회사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프로젝트 납품 관리: 고객에게 프로젝트 납품을 관리하여 프로젝트가 요구되는 품질 표준에 따라 적시에 완료되도록 보장합니다.
- 서비스 수준 관리: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관리합니다. 여기에는 SLA (Service Level Agreements) 정의, SLA에 대한 퍼포먼스 모니터링, 필요할 경우 조치 수행이 포함됩니다. - 지속적인 개선: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에 있어 지속적인 개선 기회를 식별합니다.
- 잠재 고객에게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사전 판매에 참여합니다.
자격요건
- 학력 : 컴퓨터공학 또는 관련 분야 전공 대졸이상
- 경력 : 경력5년↑
- 우수한 비즈니스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을 대면하는 역할에 대한 집중적인 경험 보유자 - 해외 팀과의 협력 경험 - MS Teams, Jira, Confluence, Slack, Google Drive 등 프로젝트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대한 경험 보유 - 영어 말하기 & 쓰기 중급 이상 - 강력한 대인 관계 스킬, 다양한 작업을 처리하는 능력, 섬세하고 디테일 업무할 수 있는 분 - 전자상거래 프로젝트, CRM, 마케팅, ERP 제품 경험 우대 - Agile/Scrum 소프트웨어 개발 Lifecycle에 대한 지식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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