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담당 카테고리 및 제품 브랜드 육성 - 시장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하여 신제품 기획 및 상품화 과정 주도 - 시장동향 파악하여 사업기회 발굴, 대안 제시 ㆍ담당 제품 사업운영 - 유관 V/C Communication 기반 ROI 관점의 사업운영 효율화, 사업구조 개선 주도 - 사업(제품) 포트폴리오 최적 관리를 통한 손익관리 및 이익 극대화 ㆍ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3년~8년 - 3년 이상 식품업계(냉동식품, 소스류, 면류, 김치, 수산, 캔햄, 식품소재) Product Manager 경력 필수 - Data 분석력 및 Insight 도출 역량 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