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공고-대기업] 

식품 카테고리 Product Marketing 담당 

포지션 및 자격요건

Product Marketing
( 1명 )

담당업무

ㆍ담당 카테고리 및 제품 브랜드 육성 
   - 시장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하여 신제품 기획 및 상품화 과정 주도 
   - 시장동향 파악하여 사업기회 발굴, 대안 제시
ㆍ담당 제품 사업운영
   - 유관 V/C Communication 기반 ROI 관점의 사업운영 효율화, 사업구조 개선 주도 
   - 사업(제품) 포트폴리오 최적 관리를 통한 손익관리 및 이익 극대화
ㆍ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3년~8년

 - 3년 이상 식품업계(냉동식품, 소스류, 면류, 김치, 수산, 캔햄, 식품소재) Product Manager 

   경력 필수 
 - Data 분석력 및 Insight 도출 역량 보유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