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평일근무] 

롯데카드 부산CRM센터 팀장 채용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팀장
( 1명 )

담당업무

ㆍ롯데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센터

ㆍ상담사 실적 및 근태 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제니엘 소속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ㆍ근무요일 : 주 5일 (평일 월~금)

ㆍ근무시간 : 9시 ~ 18시 

ㆍ근무위치 :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 1217 국제신문빌딩 19층

ㆍ급여조건 : 면접 후 결정 (기본급+식대+각종수당)


우대사항

ㆍ콜센터 상담 경력, 관리자 경력자 우대

ㆍ장기근무 가능자 


복리후생

ㆍ4대보험/퇴직금(연금)/연차, 경조휴가/ 경조금/인센티브/우수사원 시상

ㆍ하계휴가비, 명절귀향비, 기념선물, 제휴리조트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합격 (교육 및 수습평가 적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롯데카드 CRM센터 채용담당 부서로 신청(051-714-3514)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비용 신청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