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고객 문의 응대 및 VOC 관리

고객 만족도와 VOC 관리고객 경험 개선

CS 운영 환경 구축 

서비스 개선 인사이트 도출

고객상담 가이드 라인 제작/관리 

 

 자격요건 

관련 경력 8년 이상

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경험 보유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 보유 

긍정적논리적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

안정적인 CS 운영을 위해 관련 지표 관리 가능

VOC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 우대

CS 프로세스 개선 경험 우대

  

 처우/복지】 경력에 따른 협의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위주로 상세 작성)

 

 제출기한  ASAP 

 

 문의  제출】 권강훈 이사 02-3454-1290 / 이메일 제출 kkh@k-man.co.kr

                       (메일  파일 제목에 지원분야,성명 반드시 기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