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 - 고객 문의 응대 및 VOC 관리 - 고객 만족도와 VOC 관리, 고객 경험 개선 - CS 운영 환경 구축 - 서비스 개선 인사이트 도출 - 고객상담 가이드 라인 제작/관리
【 자격요건 】 - 관련 경력 8년 이상 - 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경험 보유 -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 보유 - 긍정적,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 - 안정적인 CS 운영을 위해 관련 지표 관리 가능 - VOC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 우대 - CS 프로세스 개선 경험 우대
【 처우/복지】 경력에 따른 협의
【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 위주로 상세 작성)
【 제출기한 】 ASAP
【 문의 및 제출】 권강훈 이사 02-3454-1290 / 이메일 제출 kkh@k-man.co.kr (메일 및 파일 제목에 지원분야,성명 반드시 기재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