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문의를 통해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확인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합니다. -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자주 인입되는 문의를 정리하고 답변 가이드를 만드는 업무를 보조합니다. -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사용자를 발견하고 징계하는 모더레이션 업무를 보조합니다. - CX 운영을 고도화하기 위해 경쟁사 분석 및 시장조사 등 자료 조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 계약기간(약 3개월) 동안 full-time 근무 가능하신 분[월-금, 10-19시] - 채용 전형 절차 별 일정에 참여 가능하신 분 [입과 예정일 : 2024년 1월 29일] - 내/외부 사용자가 겪는 문제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 - ZEPETO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를 갖추신 분 - 데이터 정리와 자료조사 업무를 위해 엑셀 등 컴퓨터 기본 활용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기시는 분 - 가능한 외국어 특기가 있거나 해외 거주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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