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우리 [비즈플러스제휴팀]을 소개합니다. 비즈니스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는 사업부서입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모집 직무 - 기업 모바일 식권 · 복지몰 서비스 제휴영업 및 관리 주요 업무 - PAYCO비즈플러스 식권 · 복지 기업 제휴영업 및 관리 - 복지몰 기업 제휴영업 및 관리
자격 요건 - 사원 / 대리급 (5년 이하 경력 보유자)
우대 사항 - 동종업계 및 기업 복지 서비스, 기업영업, 제휴경력 2년 이상인 분 - 다양한 기업의 인사총무팀과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영업적 마인드가 뛰어나며 목표 의식이 뚜렷하신 분 -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유한 열정적이고 성실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실무진 면접 전 코딩테스트 또는 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