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카카오페이 사용자와 회사 사이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중재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해결해요. ㆍ금융당국 및 소비자보호 기관의 분쟁 대응을 담당해요. ㆍ민원 데이터 산출 및 가공을 통해 민원 정책을 지원해요.
지원자격
ㆍ금융권에서 대외 기관 및 고객 대응을 주체적으로 경험하신 분이 필요해요. (경력 :2년~5년) ㆍ민원의 근본적인 해결 뿐 아니라 2차 민원 예방을 위해 개선을 고민해 주시는 분이시면 좋겠어요. ㆍ민원 해결을 위해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이 필요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나신 분이 좋아요.
우대사항
ㆍ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이 원활하신 분이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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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1년) ㆍ근무지 : 카카오 판교 오피스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1.20(월) ~ 2023.12.31(일) 00: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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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해당 공고는 계약직으로, 계약기간은 1년인 점 참고해주세요. ㆍ해당 공고는 상시 영입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마감될 수 있어요.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어요. ㆍ공고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중복 지원 사항 확인 시 후지원한 공고는 자동 불합격 처리 될 예정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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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