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 민원 담당자 - 소비자보호

포지션 및 자격요건

소비자보호

담당업무

ㆍ카카오페이 사용자와 회사 사이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중재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해결해요. 

ㆍ금융당국 및 소비자보호 기관의 분쟁 대응을 담당해요. 

ㆍ민원 데이터 산출 및 가공을 통해 민원 정책을 지원해요.


지원자격 

ㆍ금융권에서 대외 기관 및 고객 대응을 주체적으로 경험하신 분이 필요해요. (경력 :2년~5년) 

ㆍ민원의 근본적인 해결 뿐 아니라 2차 민원 예방을 위해 개선을 고민해 주시는

   분이시면 좋겠어요.

ㆍ민원 해결을 위해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이 필요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나신 분이 좋아요.


우대사항

ㆍ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이 원활하신 분이면 좋아요.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1년)

ㆍ근무지 : 카카오 판교 오피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1.20(월) ~ 2023.12.31(일) 00: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유의사항

ㆍ해당 공고는 계약직으로, 계약기간은 1년인 점 참고해주세요.

ㆍ해당 공고는 상시 영입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마감될 수 있어요.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어요.

ㆍ공고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중복 지원 사항 확인 시 후지원한 공고는 자동 불합격 처리 될 예정이에요.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