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신입 수시채용 - CRM 고객관리

포지션 및 자격요건

CRM 고객관리( 경력 8년이상 ) 

주요업무

ㆍCRM 및 해지분석

  - 고객 세그먼트 및 그룹화 타게팅 전략 계획 수립

  - 해지고객 분석기반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고객여정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반영 및 LOCK IN 활동수립


필수역량

ㆍ통신사 CS/CX/CRM 경험 8년이상

ㆍCRM시스템 및 데이터분석도구 전문 지식


우대사항

ㆍ아웃소싱 컨택센터 수탁사 관리 경험 보유자

ㆍ데이터 분석을 근거로 한 성과 발생 경험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요일 : 주 5일(월~금)

ㆍ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2 KT선릉타워 East/West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면접전형(실무/임원) > 최종 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2.19 00:00 ~ 2023.12.31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지원

  *그룹사간/모집분야별 중복 지원 불가


기타 사항

ㆍ취업보호 대상자(보훈)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 및 내부 기준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채용 일정 및 전형 방식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자 별도 안내)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전형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ㆍ채용일정 및 전형방식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개별 안내 드립니다.

ㆍ문의처 : KT그룹 채용홈페이지 Q&A 게시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