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코리아(유) 신입/경력직 채용

에르메스코리아(유)신입/경력직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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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 에르메스의 일원이 된다는 것
  •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오브제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며 판매하고 있는 에르메스1837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16,6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한 프랑스의 가족 경영 기업입니다.
  • 에르메스는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된 탁월한 노하우를 지켜 나가는 동시에 창작의 자유를 보장하고 세계 최상급의 소재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차별화되는 독특한 정체성을 구축한 기업입니다. 사회적 가치의 창조와 책임감을 중요시하는 에르메스는 프랑스 여러 지방에 공방을 세우고 환경 보존에 힘쓰며 미래의 장인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컬렉션이 선보이는 오브제들은 16개의 메띠에에서 제작되며, 해외 45개국, 300 여 개 매장을 통해 전 세계에 유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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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가치 제안

  • 세계 45개국에 자리잡은 300여 개 매장에서 직원 모두가 일상 업무를 통해 에르메스의 가치를 구현합니다. 고객과 접촉하고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직원들은 한 가족 경영 기업이 장인들과 함께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며 펼치는 유일무이한 대여정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메신저들입니다. 모든 직원들은 각자의 전문 지식과 시간을 활용하여 항상 진정성 있고 우아하게 모든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 창작의 자유 (The freedom to create)
  • 다양한 경력 개발의 가능성 (Build bespoke career paths)
  • 공동의 모험에 동참 (Be part of a collective adventure)
  • 메띠에의 재창조 (Reinvent our metiers)
  • 책임감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 (Join a responsible house)

로고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Assistant BOH Manager
업무
전반적인 매장 백오피스 관리 업무, 모든 고객 서비스 (Aftersales, 고객 요청, 예약) 관련 업무와 정확한 결제 운영 관리 및 재고 운영 관리를 담당합니다. 매장 관리자팀을 도와 모든 백오피스에서 발생하는 활동과 업무가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하고 데일리 오퍼레이션이 용이하도록 관리합니다.
백오피스 고객 서비스 관리 및 후속조치 (고객 콘택트, 컴플레인 관리, 서비스 관련 자료 업데이트)
내부 규정 및 절차 관리 (결제관리, 캐셔 결제 감독 및 지원, 오퍼레이션 리포트 관리) 
매장 팀 사무 및 인사 관리 (세일즈 운영의 최적화를 위한 스케쥴,  업무 상 내부 커뮤니케이션 관리)
매장 내 구매 관리 (직원 유니폼 주문 및 관리, 경비 처리, 외부 업체 및 본사 커뮤니케이션)
매장 재고 관리 (재고 컨트롤 및 싸이클 카운트 조사, 결과 향상 및 개선 조치)
팀 관리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 팀원 성과 관리 및 역량 개발) 
자격요건
  • [필수] 6년 이상의 유사 업무 경력
  • 어드민 또는 오퍼레이션 포지션의 매니지먼트 경력 (리테일 업계 우대)
  • 하이엔드 패션 및 리테일 업계에 대한 열정
  • 자립적이고 세심한 업무 능력높은 조직력
  • 뛰어난 대인관계 및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 문서 작성 능력 필수 / 외국어 가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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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지 : 서울지역 내 에르메스 매장
  • 근무시간 : 스케줄에 따른 주 5일 근무 / 일 8시간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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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실무진 면접
  3. 임원진 면접
  4. 최종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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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및 방법

  • 지원마감일 : 채용 시 까지
  • 지원서류 :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지원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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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력 개발 교육 프로그램 제공
유급 출산 휴가 120
자유로운 육아휴직 제도
종합건강검진
직원과 가족 단체 상해보험 지원
직장인 상담 지원 프로그램 (심리, 재무, 법률 상담)
경조휴가 및 경조비 지급
장기 근속 포상 제도
명절 상품권 지급
생일 / 크리스마스등 기념일 선물 지급
에르메스 문화 경험
근속연수에 따른 높은 요율의 퇴직연금 제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류 반환 정책] 

-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입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상기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recruit@kr.hermes.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