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ㆍ정해진 업무만 하는 것이 아닌, 프로젝트의 리더 가 되어 직접 기획할 수 있습니다. ㆍ높은 자율성을 보장받으며 스스로 목표를 설정 하고 방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ㆍ트렌드헌터 50만 회원의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ㆍB2B, B2B, 도소매, 수입&수출까지 커머스의 전반을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개인 역량을 퀀텀점프 시킬 수 있습니다. ㆍ개인기가 뛰어난 동료들, 커머스 개인사업을 하며 수십업의 매출을 냈던 동료들과 다양한 전략을 고민하고 배우며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담당하게 되나요? ㆍ브랜드&제품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ㆍ Meta/Google/Naver/Kakao 등 주요 광고매체 퍼포먼스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운영 ㆍ ROAS 기반의 광고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ㆍ 도출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적용 및 최적화 ㆍ 신규 효율 디지털 매체 및 지면 발굴을 위한 테스트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ㆍ 퍼포먼스 마케팅 2년 이상 경력을 가진 분 ㆍ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컨텐츠 운영(메타, 구글, 네이버 광고 등) ㆍ 소비재 제품 마케팅 경력을 가진 분 ㆍ 데이터를 기반으로 능동적인 사고 능력을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ㆍ 마케팅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분 ㆍ 미디어커머스/대행사 근무 이력을 보유하신 분 ㆍ Excel을 활용한 데이터 정리와 분석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 Google Analytics 등의 분석툴을 경험하신 분 ㆍ 카피라이팅에 소질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