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대부도펜션밸리 정직원 채용

펜션 예약 상담 및 전산관리  

           
대부도펜션밸리는 풀빌라 독채 펜션예약을 진행하는 펜션 중개 업체 입니다. 
주업무는 펜션 예약과 관련 된 전화 상담, 전산 관리 입니다. 

* 친절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늘 밝은 모습으로 상담하여 주실분 우대합니다.

* 업무시 교육기간 동안 최대한 서포트 해드립니다. 어려운일은 없으나 눈치가 빠르고, 전산관리 업무를 위해 차분히, 꼼꼼하게 근무하셔야 합니다. 

* 전문 프로그램을 다루는 부분은 없으나, 고객 상담 시 빠른 소통을 위해 컴퓨터는 능숙하게 다루셔야하며, 필요 서류 작성을 위한 엑셀 및 한글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다루셔야 합니다. 

전 직원 장기근무자입니다.
능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관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을 존중하며, 소중히 생각합니다.
업무 교육기간 동안은 많은 정보를 소통하고, 익히셔야 하므로 단기 근무 예정자는 지원 불가합니다. 
함께 일에 애정을 가지고 함께 미래를 그려나가실 열정적이신분만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특성 상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기존 근무자와 조율하여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숙소제공 하나, 면접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고객응대 및 고객상담


객실관리



( ○명 )

담당업무

ㆍ고객상담

ㆍ고객응대

ㆍ객실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차량소지자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