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G North Asia는 Amway Korea와 함께 모기업인 Alticor의 계열사로,
아시아 물류 허브센터로서 제품의 연구개발과 제조/물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ADA, MICHIGAN)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58개국에 약 20,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1992년에 영업을 시작하여 국내 직접판매산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것과 동시에 국내의 유수 기업과 제휴를 맺어 해외 수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ONE BY ONE 등의 많은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고,
정부 및 국내외 평가 기관들로부터 많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 수준의 조직문화와 복리후생을 인정받아
<국내 최고의 직장 4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2011년에는 KOTRA-지식경제부 주관 성공적인 30대 외국인 투자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포지션

ㆍJob Title : SC Planner
ㆍDepartment : Demand Planning - Business Systems & Analysis
 

 REVIEW & MAINTAIN FORECASTS FOR NEW/EXISTING PRODUCTS (MICRO FORECASTING):
ㆍ Compare recent sales to current forecasts, considering promotions, macro trends and interaction between product lines
ㆍ Update forecasts as necessary to assure they remain current and accurate
ㆍ Track daily demand for new items.  Identify and communicate changes in predicted demand patterns to impacted departments and regions
ㆍ Validate all data in micro database
 

● BUSINESS SYSTEMS ANALYST (PROMOTION SYSTEM SUPPORT):
ㆍ Support the development, implementation, modification, and ongoing management of business systems, processes, databases, software and tools
ㆍ Managing and maintaining business information systems, databases, software and tools in order to ensure the availability of current, accurate, and complete data required to support business planning and informed decision-making
ㆍ Providing system support to include system design, configuration, integration, testing, deployment, training, issue-resolution, and report-writing/development
ㆍ Working within a business unit, acting as a liaison between the Demand Planning business unit, IT division, and Affiliate Marketing
ㆍ Collaborating cross-functionally with Affiliate Marketing and IT specialists, as well as other key stakeholders, as needed, to ensure promotion data integrity and that systems support business function needs

ㆍ Analyzing business systems, processes, databases, software and tools to identify inefficiencies and assess opportunities to improve performance of business systems
ㆍ Performing testing, training and ongoing support to users, particularly during system changes and upgrades
ㆍ Managing user access and security parameters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경력: 3년 이상 선호
필수조건: 4년 대졸 이상, Business English 상급 이상
                   데이터 분석 경험, Demand Planning 또는 Supply Chain 경험
                    
Forecasting Concept, Application (AIML) 트렌드 파악
우대사항: Mathematics, Data Analytics, Economic, Statistics, Supply Chain 관련된 비즈니스 필드 전공





근무조건 및 처우

ㆍ고용형태 : 계약직 (첫 계약 12개월 이후 협의)
ㆍ급여 : 면접 후 협의
ㆍ근무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2로 24 센텀다이아몬드빌딩 (2호선 센텀시티역 도보 3분)
ㆍ근무시간 : 주 5일 (09:00 - 18:00 / 선택적 근로시간제 운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대면 면접 - (필요시) 2차 면접 - 처우 협의 - 최종 입사

ㆍ면접 시 한국어/영어 면접 동시 진행
ㆍ영문이력서 첨부 필수 



  

복리후생 

♥ 경제자산

ㆍ연 3회 명절 상품권 지급 ( 설, 추석, 근로자의 날)
ㆍ휴대폰 월 통신비 지원
ㆍ주택자금대출이자 지원
ㆍ부임발령시 부임여비 대출 및 이사비용 지원
ㆍ긴급자금대출 지원
ㆍ자녀교육비 지원
ㆍ각종 경조사 발생시 휴가 및 지원급 지급
ㆍ생일축하금 지급
ㆍ상여제도 운영
 

♥ 건강자산

ㆍ자유로운 복장 및 연차휴가 제도
ㆍ유급 여름휴가 3일 제공
ㆍ유급 여성휴가 연 12일 제공
ㆍ유연출퇴근제 및 점심시간제 운영
ㆍ매년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종합건강검진 지원 (본인 및 가족 1인 대상) 
ㆍ단체 상해보험 지원 (본인, 배우자, 부모님, 자녀 대상)
ㆍ임신 기간 단축근무, 배우자 유급휴가, 임신축하키트 제공
ㆍ유급 병가 제도 운영
ㆍ휴게실 안마의자 구비
ㆍ장기근속자 리프레시 유급휴가 및 포상금 지급
ㆍ심리상담프로그램 지원

♥ 매력자산 

ㆍ연간 400만원의 자기계발비 지원 (교육, 여행, 취미, 반려동물, 가구 및 가전 구매 등)
ㆍ미혼직원 대상 문화생활비 지원
ㆍ모바일 영어학습 프로그램 지원
ㆍ교육 프로그램 수강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