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주)케이사인 헬프데스크 인바인드 상담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인바운드 상담
( 1명 )

담당업무

ㆍ사용자 지원

ㆍ교육부 전자서명 인증관련 문의

ㆍ인증서 발급/재발급 관련 안내

ㆍ인증서관련 기타문의 접수

ㆍ원격지원 서비스 제공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급여일 : 익월 10일

ㆍ급여 : 입사일로부터 수습 3개월 연봉 24,132,000원 / 3개월 이후 24,600,000원(세전)

ㆍ공통급여 : 연봉에 식대 포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