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채용분야 정보 모집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KONEST 예약센터 직원 | - 호텔, 투어, 에스테, 공연 등
여행 상품 예약 수배/관리 - 일본에서 오는 고객 대응
(일어 : 전화, 메일) - 거래처 대응(한국어 : 전화, 메일)
- 판매상품정보 유지보수 및 관리
| [응모조건]- 일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면서
한국어로 업무가 가능하신 분 (한국어능력시험 5급이상) - 취업가능한 비자를 가진 분, 혹은 재일교포
- Word, Excel 등 PC의 기본적인 조작이 가능 한 분
[우대사항]- 장기 근무 가능한 분
- 고객대응(CRM), 여행업계에서 근무 경험이 있는 분
- 한국국내 관광 분에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
| 1명 | 근무형태 - 근무일
- 연수기간 중 : 월 ~ 금요일 중 주5일
- 연수기간 후 : 토, 일, 월요일 포함한 주5일
- 근무시간 : 09:00 ~18:00 (점심시간 1시간)
- 근무개시일 : 상의 가능
- 근무지
- 연수기간 중:KONEST 본사(6호선 망원역 약10분)
- 연수기간 후:평일은 KONEST 본사, 토.일요일은 재택근무
전형절차 * 서류 심사 합격자에게는 면접 일정 조정 연락을 드립니다. * 면접은 한국어/일본어로 진행 예정. 제출서류 - 아래 서류를 일본어로 작성, 송부
- 이력서
- 국적이 일본인인 경우, 비자 종류를 반드시 써 주세요
- 자기소개서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01.14(일)까지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이메일 지원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