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구분내용 상세
담당 업무

- 글로벌 검색 및 디스플레이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관리

-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유입 분석

- 매출 및 ROAS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제안

- 아마존 광고(AMS, DSP) 최적화 및 성과 관리 

자격 요건

- 해당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 보고 문서 작성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디지털마케팅 관련 학습의지가 강한 분

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 사항

- 주요 디지털 광고 이해도가 있으신 분 (구글, 메타, DSP)

- 광고/마케팅/통계 관련 분야 전공자

- 중급 이상의 영어 실력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