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븐 임원 비서 채용(경력사원)

㈜코리아세븐은 198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00억원, 매출액 4조 577억, 사원수 1,800명 규모의 대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의점가맹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0명 )

담당업무

ㆍ임원[대표이사] 비서 업무 수행

ㆍ임원 스케쥴 관리

ㆍ손님/내방객 응대

ㆍ문서 및 계약 관리

ㆍ기타 필요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해당 업무 경험/경력 2년 이상 보유한 자

ㆍ원만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우대사항

ㆍ임원/대표이사 비서 경력 보유자

ㆍ비서 업무 관련 학과 전공자

ㆍ비서 업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인성검사) > 임원면접>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