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멘터리(주)

리모델링 세일즈 매니저 채용

아파트멘터리는 인테리어 서비스 혁신 스타트업으로 아날로그 중심의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집을 고치는 모듈형 인테리어 서비스를 메인으로 투명하고 표준화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터를 활용하여 집의 공간을 꾸미는 리빙 브랜드 제품들을 만들고, 그 외에도 멤버십 제도, 인테리어 금융 서비스 등 산업 내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기준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아파트멘터리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과의 1:1 커뮤니케이션 앱 서비스인 마이피치를 운영중이며, 데이터 기반의 가격정찰제를 통하여 인테리어 시장에 부족한 투명한 가격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공사 범위 및 가격에 따른 모듈화 서비스를 진행중이며, Plus-A라는 고객에게 부가적인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모델링 팀을 소개해요.
- 리모델링의 설계부터 디자인, 발주와 공정 관리, 감리까지 일련의 서비스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 인테리어 관련 자재와 제품 관련 아이템 발굴하여 고객에게 제안합니다.
- 리모델링 관련 인바운드 고객 전화부터 상담, 계약까지 영업의 전반적인 일들을 수행합니다.
- 계약 이후 디자인 매니저와 함께 고객과 관련이 있는 부분들의 워크플로우를 관리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리모델링 세일즈 매니저
( ○명 )

담당업무

ㆍ리모델링 고객 상담 및 계약

ㆍ아파트멘터리 고객 관리


자격요건

ㆍ주거 인테리어 경력 1년 이상 (필수)

ㆍ영업 및 상담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ㆍ인테리어 관련 영업 경력이 있으신 분

ㆍ주거 인테리어 현장 관리 경력이 있으신 분

ㆍ캐드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ㆍ스케치업 사용이 가능하신 분


혜택 및 복지

ㆍ연 1회 리프레쉬(호텔 숙박) 상품권

ㆍ연 1회 헬스케어(헬스/필라테스/요가 등) 비용 지원

ㆍ연 1회 문화생활(OTT/도서/티켓) 비용 지원

ㆍ연 1회 생일복지 (상품권)

ㆍ설, 추석 명절 상품권

ㆍ자사몰 STOLY 임직원 계정 제공 (최대 55% 할인)

ㆍ사내 휴식 공간에서 커피/간식 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