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제약, 화학, 식품 소재, 대기업> |
|
|
1. 포지션 |
- 마케팅분석_대리급 |
|
2. 주요업무 |
- 광고 미디어, 프로모션, 제휴 캠페인 등의 성과 분석 |
- 효율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및 제언 |
- 주요 마케팅 이슈에 대한 분석 지원 |
-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결과 도출 |
- 목표 달성을 위한 지표와 가설 설정 지원 |
|
3. 자격요건 |
- 경력: 3년 ~ 5년(±), 마케팅기획, IMC기획, 퍼포먼스마케팅 실행
경험 |
- 학력: 대졸 이상 |
- 우대: 손익, 데이터분석, 디지털마케팅, BTL, ATL 경험, 마케팅
데이터 분석 지원 경험 |
마케팅 기획, 마케팅 컨설팅 및 전략 관련 업무 수행 경험 |
|
4. 근무지 |
- 서울 |
|
5. 연봉 및 처우 |
: 회사 내규/경력에 따른 협의 |
|
6. 전형방법 |
: 서류심사 > 면접 > 연봉협의 > 최종합격 |
|
7. 제출서류 |
: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
|
8. 기한 |
: 23.12.12 |
|
- ㈜커리어포커스 이주훈이사 / 02-768-0689 /
010-2402-9348 / jhl@careerfocus.co.k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