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

그로스/퍼포먼스 마케터

국내 1위 주얼리 도소매 중개 플랫폼인 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금방입니다.

주얼리란 금과 실버, 다이아몬드 그리고 천연보석을 함유한 제품을 일컫습니다. 누군가는 돌반지같은 선물용으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장신구로, 투자용으로, 다양한 목적으로 주얼리를 구매합니다.


그런데, 주얼리의 유통구조 중에는 특이한 부분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소매점에서 소비자에게 주얼리 주문을 받으면 소매점은 도매점에게, 도매점은 공장에 금과 세공비를 주고 받습니다.

왜 돈이 아닌 금과 세공비로 거래를 하는걸까요?


그 이유는 금의 시세가 주식처럼 시시때때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시세 변동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금과 세공비로 거래를 하는데, 이 방식은 전세계 주얼리 시장 전체가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제 방식으로 인해 금을 자르는데 들어가는 노동력과 시간, 미세한 손실 등 다양한 문제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금방는 전세계 주얼리 시장만이 갖고 있는 특수한 방식의 불편한 결제 방식을 IT기술의 접목으로 혁신하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는 귀금속 주얼리 중개뿐만이 아닌 자사제품(PB)제품 또한 운영 중에 있습니다.

PB팀과 함께 주얼리 귀금속 영업을 같이 하실 분을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신규 고객 확보 및 리텐션 증대를 위한 그로스 전략 수립 및 실행

ㆍ페이드, 논페이드 마케팅의 다양한 채널과 방법을 활용하여 신규 고객 획득 및 리텐션 증대

ㆍUnit Economics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 매체 운영

ㆍ디지털 광고 캠페인 지표 분석 및 개선

ㆍ서비스에 적합한 매체 전략 수립 및 목표에 따른 유입 채널 발굴

ㆍ데이터 분석 정확도 향상을 위한 Funnel 세팅 및 관리(개발팀과 함께)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2년 이상 또는 또는 그에 준하는 능력을 보유하신분

ㆍ채널별 전략, 예산을 직접 수립, 운영하고 성과를 내본 경험이 있는 분

ㆍ목표 수치가 명확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집행/분석 경험이 있는 분 (ex 유입/노출/도달/매출)

ㆍ개발 관련 직무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ㆍ포트폴리오 제출


우대조건

ㆍ3년 이상 경력자 우대/ 커머스 플랫폼 경험자 우대

ㆍ이커머스, O2O 플랫폼 관련 경력을 보유하신분

ㆍ스타트업의 변화하는 환경에서 빠른 의사 결정과 실행을 경험해보신 분

ㆍ다양한 관점을 고려하여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는 분

ㆍ유사 서비스 또는 커머스 기업에서 데이터 분석 및 CRM 업무를 진행해보신 분

ㆍ작은 규모로 빠르게 실험하고 검증하여 스케일업하는 업무방식에 대한 숙련도가 높은 분

ㆍ업무 툴(MS, Notion, Slack 등) 사용에 어려움이 없는 분

ㆍ좋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지고 여러 이해관계자와 매끄럽게 협업을 진행하실 수 있는 분

ㆍ관련 인더스트리 경험자

ㆍ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종로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퍼포먼스와 성장에만 집중하세요]

ㆍ더 나은 퍼포먼스 발휘를 위한 최고급ㆍ최신형 장비 지원?

ㆍ고기여자 스톡옵션 지원

ㆍ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

ㆍ장기근속포상금 지급

ㆍ인센티브 별도

ㆍ수평적인 문화 ("님" 호칭)

ㆍ자율복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