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메이트
[정규직] 서비스 고객 응대 (CS) 담당자 채용
스튜디오메이트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반 회원 관리, 수업 예약관리에 대한 SW 서비스 제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술을 통하여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줄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함께 하실
팀 메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
모집인원
고객 응대 CS
스튜디오메이트 서비스를 이용중인 시설 관계자 및 회원을 위한 CS 업무
- 고객상담 응대 (전화/이메일/카카오 채팅 등)
-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운영 관리
- 영업관리 업무 지원
- 실용문 작성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 분
- 고객 상담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책임감과 끈기가 있으신 분
- 컴퓨터 활용 능력 보유자
- 장기근무 가능자
1명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3개월)
근무지 : 서울 > 강남구
근무요일 : 주5일
근무시간 : 매주 금요일 1시간 단축 근무(금요일 7시간 근무)
주2회 재택근무
점심 식대 지원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메이트 취업 준비의 시작은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