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ㆍ사내에서 직원들이 요청하는 IT서비스를 지원하고 문제를 해결 ㆍ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IT 자산들을 효율적으로 공급 / 지원할 수 있도록 관리 ㆍ직원들이 사내 IT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계정 및 시스템 자원을 관리하고 지원 ㆍOffice365, AD, Email Distribution List, Google/Slack/Wiki/Jira 관련 계정 관리 및 지원 ㆍSteam cache 또는 AD Domain controller와 같은 사내에 설치된 일부 시스템 운영 관리를 지원 ㆍ사내의 IT 시스템을 기획 / 설계 / 구축 / 운영 / 관리하여 쾌적한 업무환경 구축하여 구성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ㆍIT Service Desk 근무경험 2년 이상 또는 유사 직무를 경험하신 분 ㆍPC/Laptop/Mobile Phone/Tablet 등 각종 HW에 관심이 많고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분 ㆍ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잘 작성하실 수 있는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IT Service에 호기심이 많고 문제해결을 좋아하시는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ㆍWindows와 Mac OS 모두 사용해보고, Trouble Shooting이 가능하신 분 ㆍIT 자산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ㆍActive Directory 기반의 사용자 / PC 환경을 경험해 보신 분 ㆍ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는 HW를 구성할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 ㆍ스타트업 및 IT 기업에서 빠른 성장에 관심 있으신 분 ㆍ게임을 좋아하고 즐겨하시는 분
근무지 ㆍ강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