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서브에서 역량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신한은행 문서관리 지원업무 채용

신한서브는 1925년 창립한 신한은행 동우회 100% 출자회사로서 90여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추고 있으며, 다년간 쌓아온 사업경험을 통해 컨택센터, 보안/경비, 인재파견, 부동산 자산관리, 인쇄제조업을 운영하는 HR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가는 신한서브] 라는 모토아래, 윤리경영을 통한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경영을 기반으로"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기업", "우수한 인재들이 근무하고 싶은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용창출 우수 100대기업선정 , 고용노동부장관표창,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 일가정 균형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았습니다.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부서명구분업무내용자격요건
업무지원부
 

신한서브
    정규직     


- 설정계약서 스캔 및 점검업무
- 은행 문서취합, 분류, 분배, 폐기 등
- 은행서류 검토 및 전산입력 등
-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
- 신입가능
- 남녀무관


▶ 급여조건 및 근무시간

  • 급여조건 :  고정급 2,015,000원 (세전) + 성과급(0~5만원) , 만근수당 (0~15만원) 별도/5일 교육진행

▶ 전형일정 및 지원방법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 지원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이력서, 당사 홈페이지 지원 (www.shinhanserve.co.kr)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 (hgy@shinhanserve.co.kr)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근무형태 및 근무장소

  • 근무형태 : 업무지원부  (정규직)- 주5일 근무 (9시 ~ 18시), 공휴일 휴무
  • 근무장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 251 신한은행 강남별관
    근무처 : (2호선 역삼역 1번 출구 / 2호선 선릉역 4번 출구/한티역7번출구 ⇒ 도보10분거리)

▶ 복리후생

  • 4대보험가입, 퇴직연금가입
  • 휴가제도 (연차, 경조휴가, 출산 및 육아휴직)
  • 명절(설,추석), 근로자의날 보로금 지급
  • 경조금, 경조화환, 생일기념 선물, 명절선물 등 지급
  • 매년 우수사원 해외연수 포상
  • 분기별 각종행사 진행, 외부교육
  • 사내콘도이용 회사 100% 비용 지원
  • 장애인 수당 월10만원 지급(복지카드 제출시)
  • 사내 구내식당, 휴게실 등 운영
  • 직장인 건강검진

▶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문의사항

  • 컨택센터사업부 : 02)3408-2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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