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헬프데스크 지원 | 신입0명 | 계약직 1년(수습 3개월)이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검토 | - 신규입사자 및 재택근무자 지급 자산 지급, 회수
- 가산, 야탑 사업장의 PC사용자 장애 대응 (온라인 원격 처리 포함)
- 소모품 구매 및 관리, 사무실 내 전산기기, 시설 등 팀내 총무 업무
- 전산관련 업무 : 총무 업무 = 80% : 20%
| - [자격요건]
- 컴퓨터 OS 및 S/W 설치에 대한 이해도 보유자
- PC 조립 및 하드웨어에 대한 이해도 보유자
- 2종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 [우대요건]
- 인터넷 및 PC 이용자 대상 원격지원 서비스 업무 경험 보유자
- 기업체나 조직에서 활발한 텍스트 (메신저, 메일) 커뮤니케이션 경험 보유자
- [채용 절차]
- 서류전형 ⇒ 인성면접 ⇒ 최종발표
- 인성 면접 장소 : 서울 금천구 가산동 제이플라츠
- 12/1 서류전형 결과 안내, 12/7 면접전형 진행 예정
- [기타사항]
- 보훈대상자(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등은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 불합격한 지원자 채용서류 반환 절차는 그린웹서비스 홈페이지 Recruit - 공지사항 11번 게시글 「채용서류 반환 절차 안내」 참조
바로가기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금천구 가산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