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r 고객케어 슈퍼바이저 채용

안다르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넘나들며

건강하고 조화로운 데일리 애슬레저 라이프를 지향합니다.

글로벌을 향해 도약하는 애슬레저 리딩브랜드에서

우리의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안다르를 만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여정에 합류하실 팀원을 기다립니다!


▶ 안다르를 자세히 알고싶다면? 소개 보러가기 (링크)


[담당업무]

ㆍ고객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본 CS교육

2차민원 케어 및 대외 민원기관 대응관리

ㆍVOC 모니터링을 통한 이슈 개선


[자격요건]

ㆍ유관경력(고객상담/대응관리) 2~3년 경험이 있는 분

ㆍ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분

ㆍ다양한 이슈 발생시 유연한 대처가 가능한 분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우대사항]

ㆍ쇼핑몰 프로세스 이해도가 있는 분

ㆍ동종업계(애슬레저/패션) CS를 경험한 분


[인재유형]

ㆍ다른생각과 의견을 존중하며 바르고 유연한 태도로 소통할 수 있는 분

ㆍ우리의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안다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항상 더 나은 방향을 고민하며 실행하는 발전적인 분


[제출서류]

ㆍ필수 : 자기소개서를 포함한 이력서(pdf)

ㆍ선택 : 경력기술서 및 포트폴리오(pdf)


[업무환경]

ㆍ외주사 및 본사 CS파트와 협업하며 팀장 및 2명의 매니저와 함께 근무합니다

ㆍ3개월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ㆍ주 5일, 9:00-18:00 근무합니다.

ㆍ근무지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4길 25, DMC 푸르지오 S-city 11층 (상암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 입사

ㆍ면접일정은 합격자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ㆍ면접 참고자료로 활용되는 성향검사가 사전 안내되며 일부 프로세스가 생략/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지원서는 안다르 인재DB에 1년간 저장되며 이후 파기합니다. (지원자 요청시 즉시 파기)

ㆍ지원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 시 공고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