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항
ㆍ입사지원서는 반드시 당행 소정양식에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
ㆍ최종합격자는 요구된 제출 서류를 전부 또는 일부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 서류 내용과 기재내용 및 면접시 답변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정이 있는 경우 채용은 취소됩니다.
ㆍ인사청탁 등 부정한 행위를 하거나 연루된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향후 응시자격의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국가등록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기간의 범위내에서 면접시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반환청구가 가능합니다. (반환기간이 경과한 채용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일체 파기)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ㆍ반환청구 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3호 서식` 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신청 →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 발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 반환 시 특수우편물에 대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ㆍ문의처 : JT친애저축은행 인사부 (02-2173-9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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