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브랜드 제휴 마케팅 기획 ㆍ고객/시장/산업 리서치 및 분석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파트너사 발굴 ㆍ브랜드 콜라보 트렌드 분석 및 신규 아이템 기획 ㆍ제휴 성사를 위한 파트너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ㆍ브랜드 제휴 성과 분석 2)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ㆍ고객/시장/정쟁 리서치 분석을 통한 그룹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ㆍ계열사 브랜드 강화 전략 및 브랜드 간 시너지 강화 전략 수립 ㆍ신규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 구축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10년~20년 ㆍ제휴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보유 ㆍ제휴 활동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및 매출활성화 경험 보유자 ㆍ이업종과의 제품 및 서비스 콜라보 경험 보유자 ㆍ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역량 보유 ㆍ사내 유관부서/제휴 파트너와의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 ㆍ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및 제휴 마케팅 경력 보유 필수 ㆍ마케팅 전략 및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 경력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