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ㆍ광고 플랫폼 기반 광고 캠페인 운영을 담당해요. ㆍ셀프서브 (Self-Serve) 광고 플랫폼 기획에 참여하여 효율적인 광고 운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요. ㆍ광고 캠페인 계약 체결 게재 및 운영 등 모니터링을 진행해요 ㆍ광고 캠페인 리포트 및 정산, 효율 트래킹을 통해 광고주의 캠페인 효율 향상에 기여해요. ㆍ광고 캠페인 운영 전략 수립 및 제안에 대해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해요. ㆍ광고주 /광고대행사 광고 세일즈 지원을 통해 광고 사업이 더 많은 광고를 수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요.
지원자격
ㆍ광고 영업/운영, 디지털 마케팅 또는 광고 대행사 환경에서 근무 경력이 최소 3년 이상이신 분을 원해요. ㆍAdTech 분야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신 분을 원해요 ㆍ다양한 직군과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여러 부서와의 협업 경험이 많고 능숙하신 분을 원해요. ㆍMS OFFICE (Excel, Word, Powerpoint) 및 GA 활용 능력이 높으신 분을 원해요.
우대사항
ㆍ디지털 광고 매체, 대행사, 미디어 랩사 근무 경험이 있는 분을 우대해요.
ㆍ디지털 광고 어드민, 플랫폼 등의 직접 캠페인 운영 / 클라이언트 리포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해요. ㆍ클라이언트(광고주)의 직접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