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RESPONSIBILITIES [Main tasks] ·
Daily
office inspection, 사무환경 관리 ·
사무환경
유지보수 필요 시 공사업체 어레인지 ·
사무실/탕비실 비품 주문 및 관리 (사무실
A4용지, 복합기 토너 포함) ·
사무실
보안업체 관리, 사용자
등록 및 해지 관리, 보안시설
관련 매뉴얼 관리 ·
Monthly
Townhall 회의자료 초안 준비 ·
임직원
명함신청 관리, 명함
발주 및 비용처리 ·
본사
비상대응매뉴얼 관리 및 정기공지 발송 ·
법인회선(본사, 공장,
매장) 통신사 관리 및 매월 청구서 비용처리 ·
임직원
주차업체 관리, 비용처리,
주차장 사용자 등록 및 해지 관리 ·
임직원
연락망 관리 ·
임직원
점심 업체 관리 및 비용처리 ·
사무실
미화 여사님과 소통 및 협업 ·
본사
건물 관리실과 소통 및 협업 [Project
Management] ·
비품
통합구매 플랫폼 관리 ·
기타
총무 관련 프로젝트 진행 시 main participant 로 참여 [Ad-hoc
tasks] ·
본사
건물 관련 협조사항 발생 시 전사 공지 ·
근로계약서 등기
발송 ·
기타
HR 업무 지원 QUALIFICATIONS ·
4년제 대학교 휴학생 및 취업준비생 ·
문서작성
능력 필수 ·
성실한
자, 영어가능자 우대 ·
커리어수준:
인턴 또는 신입 OTHER INFORMATION 고용형태: 계약직, 3개월 수습기간 적용 부서: 인사총무 근로기간: 6개월 (협의 가능) HOW TO APPLY ·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이메일로 송부 ·
Resume and Cover letter in Korean
and English ·
Email:
SealyHR@sealy.co.kr ABOUT THE COMPANY ·
http://www.sealy.co.kr/ ·
Working
hours: 07:30~16:30 (Lunch hours: 12:30~13:30) ·
Location:
Sealy Korea Office,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33, 3층 (7호선 청담역 7번출구 or 9호선 삼성중앙역 2번출구) https://naver.me/FcaVCF0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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