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 ASSISTANT

사무행정 (6개월 계약직)

씰리코리아컴퍼니유한회사는 2004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0명 규모이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한 2021 수상기업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633, 3층 (삼성동, 씰리코리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및 기타 침대 관련 물품의 개발, 제조, 생산, 및 도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DMIN INTERN 사무행정 인턴 6개월
( 1명 )

KEY RESPONSIBILITIES

[Main tasks]

·         Daily office inspection, 사무환경 관리

·         사무환경 유지보수 필요 공사업체 어레인지

·         사무실/탕비실 비품 주문 관리 (사무실 A4용지, 복합기 토너 포함)

·         사무실 보안업체 관리, 사용자 등록 해지 관리, 보안시설 관련 매뉴얼 관리

·         Monthly Townhall 회의자료 초안 준비

·         임직원 명함신청 관리, 명함 발주 비용처리

·         본사 비상대응매뉴얼 관리 정기공지 발송

·         법인회선(본사, 공장, 매장) 통신사 관리 매월 청구서 비용처리

·         임직원 주차업체 관리, 비용처리, 주차장 사용자 등록 해지 관리

·         임직원 연락망 관리

·         임직원 점심 업체 관리 비용처리

·         사무실 미화 여사님과 소통 협업

·         본사 건물 관리실과 소통 협업

 

[Project Management]

·         비품 통합구매 플랫폼 관리

·         기타 총무 관련 프로젝트 진행 main participant 참여

 

[Ad-hoc tasks]

·         본사 건물 관련 협조사항 발생 전사 공지

·         근로계약서 등기 발송

·         기타 HR 업무 지원

 

 

QUALIFICATIONS

·         4년제 대학교 휴학생 취업준비생

·         문서작성 능력 필수

·         성실한 , 영어가능자 우대

·         커리어수준: 인턴 또는 신입

 

 

OTHER INFORMATION

고용형태: 계약직, 3개월 수습기간 적용

부서: 인사총무

근로기간: 6개월 (협의 가능)

 

 

HOW TO APPLY

·         국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이메일로 송부

·         Resume and Cover letter in Korean and English

·         Email: SealyHR@sealy.co.kr

 

 

ABOUT THE COMPANY

·         http://www.sealy.co.kr/

·         Working hours: 07:30~16:30 (Lunch hours: 12:30~13:30)

·         Location: Sealy Korea Office,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633, 3 (7호선 청담역 7번출구 or 9호선 삼성중앙역 2번출구) https://naver.me/FcaVCF0Q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