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샤크에서 기술그룹은 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스마일샤크는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나아가는 스타트업입니다. Technical 그룹은 고객환경을 이해하고 안정적으로 인프라를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에 따라 운영지원 및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운영의 자동화를 지향하며 이를 개발하는 업무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AWS 관리형이 아닌 서비스에서 대해서도 자동화를 통한 관리형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기술그룹 주요 업무
- - AWS System Monitoring (CloudWatch) 구축지원
- -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한 운영지원 및 기술문의 지원
- - 지속적인 최적화 활동을 통해 최적의 성능/비용으로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
지원 자격 요건
- - OS (Linux, Windows) 운영경험 있으신 분
- - BashShell, Python 언어 사용 가능하신 분
- - 클라우드 서비스 (AWS) 시스템 운영/구축 경험 있으신 분
- - 고객 지원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이런분들을 우대합니다.
- - Linux 사용 능숙자 (Centos, Ubuntu)
- - AWS 클라우드 자격증 소유자
- - 개발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Python, PHP, Javascript, HTML 등)-
- - 네트워크 관련 경력자이나 교육이수자
- - 새로운 기술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영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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