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빈] 온라인 커머스 사무보조 & CS 정규직 채용 [신입/경력] | | 팀 | 모집분야 | 담당업무 및 직무소개 | 필수사항 및 우대사항 | 운영팀 | 사무보조 & CS | [메인업무] - B2C/B2B 출고 관리 - (발주/취소/교환/반품 등) - 메신저를 통한 고객 인바운드 상담 - (전화 상담은 예약으로만 진행) - 복리후생 지원 및 기타 총무 업무 | [필수사항] - 고객 지향적인 사고, 적극적, 긍정적인 - 성격의 소유자 - 함께 일하는 동료, 본인의 업무에 대한 - 책임감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분 -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공감하며, - 부드러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2년 이상의 온라인 커머스 업무 경력 - 쇼핑몰 솔루션 (ex.사방넷) 유경험자 |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3개월)
- 근무지 : 서울 금천구
- 근무요일 : 주5일 (월~금)
-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 급여 : 2,600 ~ 3,200만원ㅣ중식제공 (일8,000원)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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