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서울타운
B2B영업팀(사무직) 영업지원 스텝 채용

중앙M&H는 고객에게 공간과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는 세일즈 전문가를 육성합니다. 저희와 함께 주요 대기업에 입점되어 있는 B2B 전담부서에서 고객사 업무지원을 담당할 스텝을 모집합니다.

업무안내

  • 세라젬 서울타운(역삼역 센터필드) 내 B2B영업팀에서 고객사 업무을 도와주실 영업지원 스텝을 모집합니다. 법인 계약 주문 발주 및 관리, 매출 마감, 수금, SAP 처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중앙M&H 정규직 채용 건이며 성과에 따른 직책 승격이 가능합니다.

    성과수당 및 연차, 관공서 공휴일 수당 등은 은 별도 지급입니다.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영업지원 담당업무과 함께할 여러분의 많은 지원 요청 드립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B2B운영팀
영업지원 스텝
세라젬 사옥 내
영업 관리지원 및 고객응대 리
경리/회계
관련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 근무기간 : 면접 후 협의
  • 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 60분 / 일 8시간 근무,
  • 급여 : 월급 240만원(승격 시 상향 조정) | 각 수당 별도
  • 매주 평일 5일 근무(주말/관공서공휴일 휴무), 연장/추가 근무수당
  • 승진제도: 담당→선임→책임 승격
  • 주요업무 - 법인 일시불/렌탈 계약 주문 발주 및 관리 - 매출 마감/수금/마감반제 업무 - 제비용 관련 전표(SAP) 처리 - 영업 관리지원 및 고객응대 관리

지원조건

  • 성별 : 여성
  • 연령 : 만 22세 ~ 만 35세
  • 학력 : 무관
  • 우대조건 : SAP 처리 험,인근거주,경리/회계업무 경험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문자지원, 문자문의
  • 추가안내 :
    (1) 중앙M&H 소속 정규직 채용 건입니다.
    (2) 세라젬 서울사옥 내 기업관리부서에서 근무합니다
    (3) 매주 평일 고정 스케줄입니다.
    (4) 사전 인터뷰 후 직무 교육 및 근무 진행됩니다. 중앙M&H는 채용공정화에 관한 법률, 근로기준법 및 관계되는 모든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 담당자가 서류 확인 및 인터뷰 진행 시 부당한 대우 또는 관련 법에 저촉되는 행위가 발생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