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Brand Manager
( ○명 )

담당업무

ㆍ브랜드 관리 및 시장환경 분석

   - 시장 트렌드 및 경쟁사 조사·분석

   - 시장환경에 따른 상품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 본사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업데이트 진행


ㆍ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마케팅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SNS 채널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관리

   - Media mix 검토 및 실행 후 성과분석


ㆍ영업 채널 지원 

   -  자사몰 컨텐츠 기획 및 관리

   -  채널별 프로모션 제안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7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