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IT 관련 문제에 대한 최종 사용자와 글로벌 SAP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 확대(영어 커뮤니케이션 우수 기술 필요). ? 합의된 SLA 내에서 티켓팅, 이메일 및 전화 통화를 통해 현장 문제 해결 및 사용자 요청 처리를 적시에 제공합니다. ? PC/노트북/태블릿/모바일 데이터/스마트폰/네트워크 장비를 지원합니다. ? 글로벌 IT 표준에 따라 네트워크 프린터를 구성합니다. ? MS Office 365 클라우드 및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제공된 소프트웨어 및 도구를 이용한 IT 장비 및 휴대폰의 자산 관리. ? 외부 IT 서비스 제공업체의 조정. ? 필요한 경우 시간 외에 지원을 제공합니다. ? 현장 지원은 기본적인 차원에서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IT 액세서리 및 PC(Laptop, Monitor 등)의 조달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IT 관련 전공 및 유관경력 1년 ~2년 선호/ 신입 지원 가능 - Language : Korean/English (영어 중급 이상)/비지니스 회화 우대 - 지식 티켓 시스템 및 프로세스 - PC/서버/네트워크 문제 해결 및 수리에 대한 경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Microsoft Windows, MS Office 및 인터넷 관련 기술/네트워크와 같은 PC 운영 체제에 대한 실무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장점이 될 것입니다 - MCSE, CCNA 인증을 선호합니다 - 좋은 의사소통과 대인관계 기술. - 긍정적이고 협력적인 업무 태도 - 좋은 컴퓨터 기술과 팀워크
(우대사항) 영어 중급이상 /비지니스 회화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