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드스퀘어] 
              서비스 QA 담당자 모집
 
여행 좋아하세요? 
트래블 테크(Travel tech)선도 기업인 타이드스퀘어에서 여행 기술을 발전시켜보세요. 

타이드스퀘어는 설립 7년 만에 국내 종합여행사 5위권(BSP 기준)에 진입할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에요.
프리미엄 브랜드인 ‘현대카드 PRIVIA 여행’을 운영하며 구매력 높은 이용자를 위한 맞춤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2001년 SK에너지에서 시작한 투어비스를 인수하여 OTA 및 출장 여행 관리 영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였죠. 

타이드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IATA(국제항공운송협회) 인증하는 ‘NDC Capable Level 3’ & ‘NDC Aggregator Level 4’를 획득한
NDC 플랫폼 기술 개발 기업이자, 해당 플랫폼을 구축/운영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국내 유일 기업이고요. 

2021년 4월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제휴를, 6월에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카카오 T 앱에서 국내선 항공권
검색, 예매, 발권이 가능한 ‘카카오 T 항공 서비스도 시작했어요. 

지금도 타이드스퀘어의 여행 기술은 계속 진화 중입니다. 전 세계 여행 서비스를 아우르는 새로운 기술을 만드는 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서비스 QA

담당자 채용

( 1명 )

담당업무

전화상담 모니터링, 평가, 코칭

ㆍ사내 상담 관련 교육 자료 작성 및 유지 보수

ㆍNPS (순고객추천지수) 모니터링 및 후속조치

ㆍ신규상담사 교육 및 코칭

ㆍ응대 프로세스 구축 및 유지 보수

ㆍ내부 QA 프로모션 기획/운영


자격요건

여행사 상담 / OP 실무 (1-3년) 경력 보유

교육/코칭 스킬, 엑셀 활용 능력 보유

ㆍ고객 중심의 마인드셋 및 응대 자세 보유

ㆍ피교육/ 피코칭 직원과의 원만한 의사소통 역량 보유

 

우대사항

CCM 인증 업무 수행가능

JD의 QA 업무에 관심이 있거나 1-3년 경력 보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 3개월

ㆍ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ㆍ근무지역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78, 타임워크명동빌딩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