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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빈]
온라인 커머스 사무보조 & CS 정규직
채용 [신입/경력]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및 직무소개 필수사항 및 우대사항
운영팀 사무보조 & CS

[메인업무]

- B2C/B2B 출고 관리
- (발주/취소/교환/반품 등)
- 메신저를 통한 고객 인바운드 상담
- (전화 상담은 예약으로만 진행)
- 복리후생 지원 및 기타 총무 업무
[필수사항]
- 고객 지향적인 사고, 적극적, 긍정적인
- 성격의 소유자
- 함께 일하는 동료, 본인의 업무에 대한
- 책임감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분
-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공감하며,
- 부드러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2년 이상의 온라인 커머스 업무 경력
- 쇼핑몰 솔루션 (ex.사방넷) 유경험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3개월)
근무지 : 서울 금천구
근무요일 : 주5일 (월~금)
근무시간 : 0900분 ~ 1800
급여 : 면접 후 협의 ㅣ 중식제공 (일8,000원)
전형절차
전형절차
※ 면접일정은 추후 개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채용시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