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모집부문 | ● CS담당 관리자 |
업무내용 | ㆍCS관리 ㆍ고객 스케쥴 확정 해피콜 상담 ㆍ단순 스케쥴링 확정 안내 상담 업무
ㆍ기타 상담에 필요한 기타 직무(스크립트 작성 등) |
자격요건 | 경력자우대[고객센터 관리자(팀장 급) 경험자 우대] MS오피스 활용 가능자 우대 성별무관 / 학력무관 |
근무조건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주중근무/주말,공휴일 휴무) |
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405 세원빌딩( 삼성역 3번 출구 ) |
급여 | 연봉 3,600만원 + @ [평가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파일럿 테스트 2개월 진행 후 평가에 따른 정규직 전환 가능 ( 2개월 계약직 고용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예정) ★ 정규직 전환 시 연봉 재 산정 예정 |
복리후생 |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휴가 및 경조휴가, 경조비 지급, 명절선물 - 기타 복리후생은 회사 내규를 따름 |
전형일정
서류접수 | 채용시 서류 마감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 안내] |
면접장소 | 근무지와 동일[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05] |
입사일자 |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예정 |
담당자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2-2098-1025 / 010-5207-3230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메일 접수( seunghun_yang@ijnb.com )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