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새로운 형태의 교육을 만들다"

콴다과외는 학생과 선생님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테블릿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비대면 1:1 과외 서비스입니다.
그동안 수도권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명문대 선생님의 과외를 지방에서도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교육 기회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6단계 선발 과정을 통해 학력과 실력이 검증된 선생님이 학생을 1:1 초밀착 관리하며 맞춤 학습을 설계합니다.
콴다과외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선생님과의 1:1 맞춤 수업, 성적 상승 프로그램, 24시간 Q&A를 통해
콴다과외 하나만으로 성적 상승을 이뤄낼 수 있도록 만듭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콴다과외 CX팀 매니저

(CX/CS Operator)

00명

급여안내 

급여 : 연봉 3,000만원(기본급 250만원 / 월) 

ㆍ추가 식대지원금 : 7만원 / 월(고정지급_식권대장) 

ㆍ퇴직금 별도 


담당업무

 고객상담 : CS 인입 채널(채팅, 이메일, 유선 등)을 통한 실시간 문의 응대 및 해결

ㆍ CX 관리 : 고객 경험(VoC, CS, NPS 등)을 관리하고 고객의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개선점 도출

 CS 운영 : 상담에 필요한 가이드 및 매뉴얼 작성, FAQ 고도화

* 콴다과외 홈페이지 참고 : https://tutor.qanda.ai/
* 뉴스기사 : https://www.mk.co.kr/news/it/10548809


자격요건학력/전공 무관

ㆍ고객상담 업무 경력 1년 이상 

ㆍ고객의 입장에서 불편과 요청사항을 빠르게 파악하여 해결해 나갈 수 있으신 분 

ㆍ긍정적인 마인드와 고객지향적 사고를 갖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진행이 가능하신 분 

ㆍ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목표를 향해 지치지 않는 열정을 가지신 분

ㆍ전화업무에 대해 두려움이 없으신 분

ㆍ능동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분


우대사항
ㆍ즉시 면접 및 출근 가능자
스타트업 CS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ㆍ구글 드라이브, 슬랙, 노션 등 협업툴 경험이 있으신 분

ㆍ교육 및 IT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신 분

[출근 첫 주부터 2주 차까지 아래와 같이 온보딩 및 교육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ㆍ 교육기간 : 1주차

ㆍ 교육 및 실무기간 : 2주차

ㆍ 실무기간 : 3주차 이후 ~

혜택 및 복지

 수평적 관계를 지원하는 [영어 이름 문화]

ㆍ 언제든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라운지 & 휴게실 휴게공간]

ㆍ 눈치 보지 말고 통화해요! [폰부스]

ㆍ 주 1회 조식 제공 [조식 파일럿 운영]

ㆍ 점심 값이 부담이 돼요 ㅠㅠ [식권대장xHyphens 혜택 이용]

ㆍ 당 떨어질 틈이 없어요! [무제한 간식, 커피, 음료수 제공]

ㆍ 월마다 랜덤으로 매칭되는 멤버들과 함께 크로스런치를 즐기세요![크로스 런치]

ㆍ 매 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조기퇴근하여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패밀리 데이]

ㆍ 임직원분들의 성장을 응원해요! [도서 구입비 및 리스픽 임직원 할인] 

ㆍ 회사가 챙겨줄게요! [명절 선물 지급]

ㆍ 회사의 생일을 축하해요! [창립기념일 휴무]

ㆍ 경조사 지원(유급 휴가 및 비용)

ㆍ 분기별 회식비 지원


근무조건

근무형태:하이픈스 소속 계약직(기간제/정규직전환가능)-1년, 수습기간 3개월(급여 100% 지급)
근무일시:주 5일(월~금) / 오후 1시 ~ 오후 10시(휴게시간 별도)
근무지역:(06192)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8, 위워크 선릉 3호점 17층(대치동) - 서울 2호선 선릉 에서 200m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