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안내
ㆍ급여 : 연봉 3,000만원(기본급 250만원 / 월)
ㆍ추가 식대지원금 : 7만원 / 월(고정지급_식권대장)
ㆍ퇴직금 별도
담당업무
ㆍ 고객상담 : CS 인입 채널(채팅, 이메일, 유선 등)을 통한 실시간 문의 응대 및 해결
ㆍ CX 관리 : 고객 경험(VoC, CS, NPS 등)을 관리하고 고객의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개선점 도출
ㆍ CS 운영 : 상담에 필요한 가이드 및 매뉴얼 작성, FAQ 고도화
* 콴다과외 홈페이지 참고 : https://tutor.qanda.ai/
* 뉴스기사 : https://www.mk.co.kr/news/it/10548809
자격요건ㆍ학력/전공 무관
ㆍ고객상담 업무 경력 1년 이상
ㆍ고객의 입장에서 불편과 요청사항을 빠르게 파악하여 해결해 나갈 수 있으신 분
ㆍ긍정적인 마인드와 고객지향적 사고를 갖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진행이 가능하신 분
ㆍ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목표를 향해 지치지 않는 열정을 가지신 분
ㆍ전화업무에 대해 두려움이 없으신 분
ㆍ능동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분
우대사항
ㆍ즉시 면접 및 출근 가능자
ㆍ스타트업 CS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ㆍ구글 드라이브, 슬랙, 노션 등 협업툴 경험이 있으신 분
ㆍ교육 및 IT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신 분
[출근 첫 주부터 2주 차까지 아래와 같이 온보딩 및 교육 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ㆍ 교육기간 : 1주차
ㆍ 교육 및 실무기간 : 2주차
ㆍ 실무기간 : 3주차 이후 ~
혜택 및 복지
ㆍ 수평적 관계를 지원하는 [영어 이름 문화]
ㆍ 언제든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라운지 & 휴게실 휴게공간]
ㆍ 눈치 보지 말고 통화해요! [폰부스]
ㆍ 주 1회 조식 제공 [조식 파일럿 운영]
ㆍ 점심 값이 부담이 돼요 ㅠㅠ [식권대장xHyphens 혜택 이용]
ㆍ 당 떨어질 틈이 없어요! [무제한 간식, 커피, 음료수 제공]
ㆍ 월마다 랜덤으로 매칭되는 멤버들과 함께 크로스런치를 즐기세요![크로스 런치]
ㆍ 매 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조기퇴근하여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패밀리 데이]
ㆍ 임직원분들의 성장을 응원해요! [도서 구입비 및 리스픽 임직원 할인]
ㆍ 회사가 챙겨줄게요! [명절 선물 지급]
ㆍ 회사의 생일을 축하해요! [창립기념일 휴무]
ㆍ 경조사 지원(유급 휴가 및 비용)
ㆍ 분기별 회식비 지원